top of page

스타터 셋 프리뷰

안녕하십니까. DKSA입니다.


오늘자 업데이트를 작성한 후에 스타터셋 실물 샘플이 도착했습니다.



각 박스는 개별 래핑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 사양과 디자인은 다른 언어권의 스타터셋과 동일합니다.




스타터셋의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타터셋 룰북 1권

  • 스타터셋 시나리오 '판델버의 잃어버린 광산'

  • 다면체 주사위 1세트

  • 샘플 시트

  • 광고지(뒷면은 공백 시트)


스타터셋 룰북과 시나리오집입니다. 중철 제본으로 룰북 32p, 시나리오집은 64p입니다.



스타터셋 룰북 내지입니다.


스타터셋 룰북에는 기본적인 판정과 내성굴림, 전투, 모험에 필요한 각종 자료와 1~5레벨 모험자 대상의 주문 목록이 있습니다.





스타터셋은 캐릭터 메이킹이 없는 대신, 이미 만들어진 캐릭터 시트 5장을 사용합니다. 파이터 2명, 로그, 클래릭, 위저드가 각각 1명씩 있습니다.

시트 뒷면에는 각 캐릭터의 종족 설명과 배경, 레벨 상승 관련 규칙이 실려 있습니다.



스타터셋은 위의 캐릭터를 가지고 이 모험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스타터셋 전용 시나리오인 '판델버의 잃어버린 광산'입니다.





시나리오에는 모험의 발단과 전개, 전투 조우, 전개에 필요한 배경 설정과 던전 지도, 몬스터, 모험의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마법 물품이 실려 있습니다.


시나리오집과 룰북, 시트, 주사위를 전부 사용하면 던전 마스터를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 D&D 또는 DM을 하시거나 간단하게 게임을 시작하고 싶은 분께 적합한 구성입니다.


다른 샘플은 확보하는대로 프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진행사항 추가 안내

스크린과 카드의 통관이 결정되었습니다. 통관은 내일(25일) 마무리되며 빠르면 내일 중, 늦어도 26일에는 제작소의 창고로 입고될 것입니다. 스크린과 카드를 입고하는대로 샘플을 확보하여 프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스크린과 카드가 도착하면 제작소에서 일정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정에 관해서는 확인하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많은 분께서 참여해주신 프로젝트에 미흡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모든 분께서 원활하게 D&D를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일부 이름에서 해석 및 음차가 혼용된 경우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DKSA입니다. 오늘은 이미 과거에 검토했던 문제인 Werewolf에 대한 글을 올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더 공지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텀블벅 공지의 남발로 인한 스트레스에 대해 미리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이후 다시 정확한 예정을 공지하겠습니다만, 저희는 11월 15일까지만 텀블벅 공지를 사용할 것입니다. 오늘 두 번째로 답변해 드

Werewolf 문제에 대한 번역어 안내.

안녕하세요 DKSA입니다. 저희가 보내드린 품목을 실제로 수령하신 후원자님들 중, 번역 용어의 문제로 인한 의문을 각종 커뮤니티나 SNS에 보여주신 분들도 많고, 개중에는 저희에게 문의를 보내주시는 분들도 역시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상황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DKSA 번역팀은 번역어에 대해 제시되는 문의나 의견에 대해 가능한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

많은 분들의 문의에 대해 응답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DKSA입니다. 의도는 결과를 정당화하지 못한다. 저희 DKSA는 문화 생산자이자 공급자로서, 위의 격언에 완전히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공급자의 의도가 아니라 결과에 대해 값을 지불합니다. 따라서 나쁜 결과물에 대한 비판에는 처음부터 의도가 끼어들 여지가 없습니다. 역량부족과 부주의에 대한 비판은 당연히 공급자가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다만,

bottom of page